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90년대 히트곡 모음 연속듣기

2019. 6. 5.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그리운 추억의 노래를 들어볼수 있게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보는 노래 여러분들도 정말 좋아하실겁니다. 90년대 히트곡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발라드 장르와 댄스곡 장르가 사랑받던 시기였는데요.

 

 

 

오늘 오신 여러분들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노래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한곡 한곡 정말 듣기 좋은 명곡들이 모두 담겨있어요. 그래서 정말 듣기 좋을거에요. 저도 지금 다시들어보고 있는데 참 좋네요.

 

 

 

잊고있던 노래들을 오랜만에 들어보고있는데 예전 추억들이 마구 마구 떠오르게 되네요. 준비한 노래는 모두 연속으로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그래서 연속으로 듣고 있다보니 1990년대로 돌아간듯한 기분이 들기도하네요.

 

 

 

예전에는 별 생각 없이 들었던 노래들인데 오랜만에 몇십년이 훌쩍 지난다음에 듣게 되니 모두 추억이 되네요. 방문해주신 분들도 그시절을 추억을 떠올리시면서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위에 준비해든 90년대 히트곡 모음은유튜브에서 찾아왔는데요. 듣기좋은 노래들만 알차게 들어있는 모음집이에요. 위에 노래듣기는 6시간짜리인데요. 한번 재생하면 연속으로 계속 재생이 되어지기 때문에 다른일을 하시면서 들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아래는 재생목록이 따로 있어요. 총 51곡이 수록이 되어져있는데 좌측상단을 클릭을 하시면 골라듣기를 하실수가 있네요.

잊고지냈던 그리운 노래들이 모두 들어있어서 엄청 반갑기도 합니다.

 

 

위에 준비한 90년대 히트곡 모음의 첫곡은 업타운의 다시 만나줘 노래가 흘러나오는데 윤미래씨가 데뷔를 하게 되었던 힙합그룹이기도하죠.  당시에 고등학생의 신분에서 데뷔를 하게 되었었다고 하죠. 오늘은 추억의 그리운 노래들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소개해보는 노래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