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흥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요금 안내

2023. 4. 1.

기흥 CGV에서 상영 중인 인기영화들이 있어서 영화 보러 가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기흥 CGV에서 영화를 예매하는 방법과 대중교통 이용 정보, 주차장 이용 정보 등을 안내해드릴게요. 미리 예매를 해두면 영화가 매진되어 낭패를 보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흥 cgv

 

 

 

기흥 cgv 안내

공식 CGV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하기도 가능하지만 번거롭기 때문에 바로가기 링크를 준비했습니다. 링크를 누르면 기흥 CGV에서 상영 중인 영화들의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로 58-1, 기흥ICT밸리 SK V1 B동 지하2층
  • 지번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298-2, 기흥ICT밸리 SK V1 B동 지하2층
  • 상영관 : 6관
  • 좌석수 : 744석
  • 연락처 : 1544-1122

 

기흥 cgv

 

기흥 cgv 상영시간표 보기

영화 제목, 장르, 개봉일 등 상영시간표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예매하시려면 해당 영화를 선택하고 좌석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기흥 cgv

 

CGV기흥 상영시간표 보기

 

기흥 cgv 교통안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CGV에 방문하시는 경우, 교통편과 관련된 정보도 함께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은 주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더 편리합니다.

1) 지하철 수인분당선(에버라인)│기흥역 기흥역 하차 후, 1번 출구에서 600m(도보10분)2) 버스광역- 5005 기흥역 하차 후 기흥구청입구 사거리 쪽으로 도보 13분일반- 10, 820 기흥역 하차 후 기흥구청입구 사거리 쪽으로 도보 13분마을- 28-2, 36, 690, 80 세종그랑시아/한성1차아파트 하차 후 도보5분 21A, 21-B, 34-1, 35-2 기흥구청 하차 후 도보 7분

 

기흥 cgv 주차장 및 요금안내

자가용을 이용하신다면 CGV 주차장과 주차요금 정보를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차장이 혼잡한 경우가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기흥ICT밸리입구삼거리에서 좌회전 후, 오른쪽 B동 지하 2층에 위치(기흥구청500m이내 위치)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로 58, 기흥ICT SK V1 B동  (1) 주차정보: 지식산업센터 내 입주 기업 및 상가에서 공용으로 주차장을 이용하므로 주차장이 협소해요. (2) 주차장이용: B동 지하 3~6층 - 최초 1시간 무료. 영화관람시 최대 3시간 무료가능 (3시간 이후 10분당 500원)- 건물 內 다른상가와 합산불가- 당일에 한해 재 입차 시 중복할인 불가 - 상영관 입장 전 CGV 內 태블릿으로 주차 인증 必 - 주말 공휴일 무료개방 (단,  일요일에서 월요일 넘어가는 새벽 (1시이후) or 공휴일에서 일반 주중로 넘어가는 새벽 (1시이후)에 영화종료 시 , 영화끝난 후 퇴장로 태블릿으로 주차인증 必 )*  미등록시 발생 비용은 책임지지 않죠.

 

많은 분들이 볼 만한 인기영화를 기흥 CGV에서 상영 중입니다. 예매는 미리 해두시면 매진되는 걱정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흥 CGV에서 상영중인 영화들의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인하고 약속을 잡으시거나 예매하시면 좋겠네요.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