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혜택 전격 공개

2023. 4. 4.

지난번에 추천해드린 카드와 마찬가지로 오늘도 한 카드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추천해드릴 카드는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입니다. 이 카드는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는 분들에게 좋은 혜택이 많아 강력한 추천을 받는 카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카드는 PP(Priority Pass)카드이기도 합니다.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은 적립한 포인트를 항공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혜택이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사용한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오늘은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의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은 따로 선택해야 하는 PP카드 중 항공사를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마일로는 50개 이상의 항공사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적립 및 전환율은 항공사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제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의 혜택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먼저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의 적립 혜택부터 알아보도록 하죠. 연간 사용 금액이 5천만원 이상일 경우 10000 프리미어마일이, 1억 이상일 경우 30000 프리미어마일이 보너스로 지급됩니다.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적립한 프리미어마일은 항공사에서 항공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전환율은 항공사마다 다릅니다. 이를 통해 항공권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이제 PP카드 혜택을 살펴보겠습니다.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을 소지하고 있다면, 지난해 사용실적에 따라 공항 라운지를 연 25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카드는 인천공항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인천공항 다이닝에서도 1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인천공항 다이닝 무료 제공 혜택 역시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특전 중 하나입니다.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고객임을 알리고 주문해야 합니다.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또한,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은 고품격 프리미엄 바우처 혜택도 제공합니다.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첫해 이후 첫해 누적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또는 가입 2년차 이후 전년도 사용실적 300만원 이상, 연회비 납부 등 일정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

 

그 외에도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으로는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서비스, 전국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환전 우대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본 씨티카드 프리미어마일의 다양한 혜택을 잘 활용한다면 여행 경비를 아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