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리한 뉴스 시청을 위한 연합뉴스 편성표와 채널번호 안내

2023. 4. 6.

안녕하세요! 뉴스를 즐겨 보시는 분들께 추천할 만한 연합뉴스tv 채널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연합뉴스tv를 시청하면 다양한 뉴스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궁금한 뉴스가 있다면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도 있어요. 또한, 연합뉴스tv의 홈페이지를 통해 채널번호와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연합뉴스tv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알려드릴게요!

연합뉴스 편성표

 

 

 

연합뉴스tv 홈페이지

연합뉴스 편성표

 

연합뉴스tv의 홈페이지에는 뉴스, 제보, 뉴스피드, 월드줌 등 다양한 메뉴들이 제공됩니다. 이용해보면 다양한 뉴스 정보를 만날 수 있는데, 특히 라이브 방송과 다시보기, 다시듣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뉴스를 더욱 편하게 접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의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하려면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연합뉴스tv 홈페이지

 

연합뉴스 편성표 확인하기

연합뉴스 편성표

 

연합뉴스tv에서는 다양한 뉴스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뉴스24, 뉴스오늘, 라이브투데이, 뉴스포커스, 연합뉴스tv 스페셜, 뉴스센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제공됩니다. 또한, y-story를 통해 뉴스 이야기를 더욱 재미있게 접할 수도 있습니다. 번거로운 검색이 필요 없이, 연합뉴스tv를 켜면 바로 다양한 뉴스를 쉽게 만날 수 있어요.

 

편성표확인

 

연합뉴스 채널번호 확인하기

연합뉴스 편성표

 

위성방송

  • Skylife : H23

 

IPTV

  • KT IPTV : H23
  • LG IPTV : H23
  • SK IPTV : H23

 

채널번호확인

 

연합뉴스 다시보기

연합뉴스 편성표

 

연합뉴스tv의 홈페이지에서는 뉴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y-story, 다시보기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감상할 수 있어요. 뉴스를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또한, 연합뉴스tv의 편성표를 통해 다양한 뉴스 프로그램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채널번호는 23번입니다. 궁금한 뉴스가 있다면 언제든지 연합뉴스tv에서 확인하세요!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