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상봉 cgv 상영시간표 살펴보기

2019. 9. 17.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CGV에 영화 보러 가시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 볼 내용은 실시간으로 상봉 cgv 상영시간표 보기입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못하는게 없는 시대가 되었다. 그렇다보니 여러분들이 원하는 정보는 모두 인터넷으로 알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영화상영정보 또한 실시간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자 그러면 여러분들에게 바로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도록 할게요. 먼저 여러분들도 상봉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려면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 하는데요.

 

 

 공식홈페이지로 검색을 하셔서 하다는 나오는 극장 찾기를 클릭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조금더 편리하게 이동할 실수가 있도록 하단에 바로가기링크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gv

 

 

 

극장 찾기를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러한 화면에 나오게 되어질 텐데요 전국에 있는 모든 CGV에 대해서 선택을 하실 수가 있으실 겁니다. 이 중에서 서울을 선택해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CGV 상봉을 눌러 주시면 되겠습니다.

 

 

 

Cgv 상봉점은 총7개관, 1167좌석이 마련이 되어져 있는 멀티플렉스 상영관 인데요. 4dx 등이 스페셜 관도 마련이 되어져 있는 극장입니다.

 

 

 그리고 화면을 조금 더 내려 보시게 되면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바로 실시간 상봉 cgv 상영시간표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2시간 표를 보시면 하단에는 잔여좌석 정보도 안내가 되어지고 있죠.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 정보도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상봉점의 경우에는 무료주차가능 하진 않지만 당일 영화 티켓을 제시 하게 되면 3시간에 2000원으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일반주차 보다 확실히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을 하실 수가 있죠.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상봉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참고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