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형아빠이야기

안녕하세요.

진형아빠입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인 원플러스3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총평

우선 가성비는 정말 최고네요. 동일 스펙의 삼성은 100만원을 넘길텐데 말이죠. 만듬새도 이젠 예전의 중국제가 아닌듯 싶습니다. 

게다가 빠릿빠릿 하고 얇습니다. 액정도 좋고요. 특히나 급속 충전의 DASH는 아주 맘에 드네요. 

우리나라 통신사 노예제 문제로 엮여서 어쩔수 없이 핸드폰을 구매해야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훌륭한 선택이 될듯 합니다.

다만, 보조금내지는 신도림과 같이 리베이트 등을 받을수만 있다면 애매한 느낌이 될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여기서 사용하는 oxygen OS는 안드로이드 순정이라고 보시면될듯 합니다.

제가 바로 직전에 넥서스5X를 사용하다가 이것으로 바꾸어서 이질감이 1도 없었네요.


단점이라면 메탈바디이다보니...리니지2같은 고성능 게임을 너무 오래 돌려놓으면 발열이 좀 있습니다. 




사양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램은 6기가 64GB 저장공간에...스냅 820을 사용해서...아주아주 쾌적하죠.



박스는 사과네서...유행후 너도나도 따라하는 디자인이네요.


구매하자마자 바로 보호필름이 붙여서 나오니까 좋네요. 중국이라 인건비가 싸서 그런걸까요?? 



이것은 DASH라는 독자 충전기술...40분 만에 완충이 가능한 급속 충전기 입니다. 

꼽는 부분은 흔한 안드로이드의 마이크로5핀이 아닌 최신에 변경되고 있는 USB-C 타입입니다.


나머지는 이렇게 별 쓰잘대기 없는 종이입니다.


이렇게 얇고...멋지네요. 특히나 뒷면은 HTC 제품을 카피한 수준이라서...아주 매몰차게 까이는 중인거 같습니다.



신고

Comment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