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xecureweb control 정체 및 삭제하는방법

2019. 9. 22.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여러분들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이 xecureweb control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분석해 본 결과를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액티브엑스가 사라지게 되어지면서 오히려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를 해야 하는 방식으로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전혀 알지 못하는 이상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설치가 되어 지는데요.  그중 하나인 xecureweb control에 대해서 조사를 해 봤습니다.

 

 

아마도 대부분 검색을 해서 찾아오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혹시이 프로그램이 유해한 프로그램이나 해킹 프로그램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들은 아닐까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하지만 오늘 알아보니이 프로그램은 그러한 유해한 프로그램은 아니고 보안프로그램에 일종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한글과컴퓨터로 유명한 한컴의 자회사인 한컴시큐어에서 만들어진 보안프로그램 인데요.

 

 

 

주로 공인인증서 등과 관련된 보안프로그램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이트에서이 프로그램이 동작을 하는 것은 아닌데요 금융기관이나 국가기관 등의 사이트에서 동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용자의 컴퓨터에 매번 실행시마다 같이 실행이 되어지길 때문에 컴퓨터에 자원을 소모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사양 컴퓨터 라면 삭제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렇게 먼저 하단에 검색창에서 프로그램추가삭제를 실행해 주세요.

 

 

 

 윈도우10 이하이 사용자라고 한다면 제어판에 들어가서 프로그램 추가 제거를 눌러주시면 되겠죠 그리고 이제 설치되어진 목록에서 xecureweb control를 찾아서 제거를 해주시거나 검색을 하셔서 제 거를 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클릭을 해서 삭제 버튼을 눌러 주게 되어 주면 바로 정상적으로 한 번에 xecureweb control를 제 거 하실 수가 있게 되어지죠. 오늘 안내해 드린 내용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