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KB스타뱅킹 모바일 앱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

2023. 4. 28.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KB스타뱅킹을 사용해보셨나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KB스타뱅킹은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이번에는 KB스타뱅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한 계좌 개설

국민은행에서는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계좌 개설을 위해서는 신분증과 본인 명의의 핸드폰이 필요하며, KB스타뱅킹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개설 과정은 본인인증 단계, 모바일OTP발급 단계, 인터넷뱅킹 가입 단계로 진행됩니다. 개설을 위한 인증단계를 거치면 모바일 인증서를 발급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OTP가 없는 경우 모바일OTP를 발급받아 이용이 가능합니다. 직접 방문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KB스타뱅킹의 장점

KB스타뱅킹은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계좌 개설, 계좌 조회, 이체, 출금, 입금 등 다양한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KB스타뱅킹에서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기프티스타, 오늘의 걸음 수, 별별 퀴즈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국민은행의 제휴사와 연동되어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KB스타뱅킹은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계좌 개설부터 다양한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KB스타뱅킹에서는 포인트 적립 서비스뿐만 아니라 검색, 챗봇 등의 기능도 제공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