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헬로모바일 휴대폰 보안 및 보험 관련 안내

2023. 5. 1.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 오늘은 헬로모바일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보안 및 보험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

헬로모바일에서는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한도 변경, 이용내역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납금이 있을 경우 소액결제 한도가 자동으로 차단되지만, 미납금을 납부한 후에는 잔여한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12개월 동안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한도가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소액결제 차단 및 설정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My Hello 메뉴의 조회 항목을 클릭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이용내역 조회는 최근 3개월까지만 가능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 방법

소액결제 차단, 차단 해제, 한도 변경 등은 헬로모바일 어플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어플 내에서 마이페이지>소액결제/휴대폰결제 항목을 클릭하고, 결제한도변경 및 결제차단/해제, 결제 이용내역 등을 선택하여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해당 설정에서는 비밀번호 설정도 가능합니다.

 

휴대폰 보험 가입 서비스

핸드폰을 보호하기 위한 보험은 중요한 이슈입니다. 맥초it에서 LG G8을 구입하고 보험을 가입하기로 결정했다면, 헬로모바일에서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신청서 작성 시 보험 종류는 고가형으로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보험 가입은 핸드폰 개통 후 30일 이내, 통화이력이 남은 상태에서 가능하며, 보험신청서와 신분증 2가지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서류 발송은 핸드폰으로 사진 촬영을 통해 가능합니다. 통화 진행 후 가입이 완료되면 문자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험 가입을 통해 핸드폰 사용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에서 제공하는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및 설정, 보험 가입 등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니, 이용자들은 항상 안전하게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헬로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