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이너스ok론 신청대상 조건 상품 1분요약

2023. 5. 3.

안녕하세요. 오늘은 OK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인 마이너스ok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대출 상품은 마이너스통장처럼 한도 범위 내에서 대출과 상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ok론 신청 대상

마이너스ok론은 직장인, 개인사업자, 자유소득자, 계약직, 주부 등이 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NICE 신용평가점수가 351점 이상이며 소득과 신용조건을 만족하는 경우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연체 대출금 보유, 불건전 대출 등이 있을 경우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및 금리

마이너스ok론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 이내이며, 대출 금리는 연 17.7%~19.99%로 적용됩니다. 대출한도와 금리는 대출 진행 시 상담 및 심사 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환 방식 및 이자 부담

마이너스ok론의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 상환 방법으로, 중도상환 수수료는 없습니다. 이자는 매월 후취(대출해당일 또는 응당일 부과)이며, 부대비용은 없습니다.

 

신청 방법 및 필요 서류

마이너스ok론은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신청 가능하며, 본인확인 서류로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 등이 필요합니다. 직장인의 경우 건강 장기요양보험료 납부 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 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근로소득원천징수, 급여통장 사본 등이 필요합니다. 추가로 대출 심사 내용에 따라서는 추가 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대출 시 미리 신중한 검토를 하고, 이율 등의 조건을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OK저축은행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