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파사랑상품권 구매 및 사용방법

2023. 5. 4.

안녕하세요 여러분, 송파구에서 발행한 모바일형 상품권 '송파사랑상품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송파사랑상품권 구매 및 사용 방법

송파사랑상품권은 해당 지역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QR코드를 직원에게 제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일주일 이내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일정 금액 이상(80%) 사용하고 남은 잔액은 계좌로 입금됩니다.

 

사용 가능한 매장 및 할인율

송파사랑상품권은 서울시 송파구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대규모 점포나 대형 프랜차이즈, 유흥 등에서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할인율은 보통 7~10%이며, 적용한도는 월 70만 원입니다.

 

주의사항

현재 발행량이 부족해 구매가 어려울 수 있으며, 발행정책이나 예산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비플제로페이, 머니트리, 체크페이 등의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송파구 꺼 살 거라면 서울지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송파구, 설명절에 1차 송파사랑상품권 90억 원 발행 및 판매

송파구가 설명절을 맞아 1차로 송파사랑상품권 90억 원을 발행 및 판매합니다. 모바일 지역화폐로, 소비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소상공인에게는 결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5개의 앱을 통해 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1인당 월 70만 원까지 구매 가능하며, 총 보유한도는 200만 원입니다.

 

송파사랑상품권의 인기

지난 2020년에는 총 369억 원의 상품권이 발행되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송파구청장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소개한 '송파사랑상품권'은 송파구에서 발행된 모바일형 상품권으로, 송파구 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소비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소상공인에게는 결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발행량이 부족해 구매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미리 확인 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