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형아빠이야기

이티고 50%를 사용한 호텔 저녁 부페 후기를 공유합니다.

노보텔 스퀘어에 방문햇고요. 방콕에 노보텔이 여러개다 보니 차이가 있을텐데요. 저는 빠뚜남시장 건너편에 있는 노보텔 부페에 방문했습니다. 

가격은 원래 1400바트 정도인데 이티고 앱으로 50%할인을 받았고요.

6세 미만은 무료 6~12세는 50%라서 둘째는 무료, 첫째는 50%의 가격으로 이용했습니다.


가족이 이용하기에 로컬 씨푸드의 경우 에어컨이라던지 좌석의 불편함등이 있을듯 해서 어차피 50% 하면 그돈이 그돈이라고 생각해서 호텔 부페위주로 방문을 했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대신 나중에 너무 먹어서 그 부분이 좀 별로 였고요, 호텔부페를 너무 먹다보니 뭔가 타이스러움을 느끼지 못한거 같은 느낌이 있어서 그 부분은 좀 별로 였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찍은 새우탑의 위엄과 비주얼...여기의 튼실한 새우들을 집어다가 요리사에게 테이블 번호표와 함께 주면 BBQ를 해서 테이블로 바로 가져다 주네요. 

이 부분은 우리나라 부페도 가져왔으면 하는 편리한 시스템이네요. 


노보텔 부페의 이름이 그냥 스퀘어라서...노보텔이라면 여기도 스퀘어 저기도 스퀘어더라고요.


한국말을 엄청잘햇던 스시집 아가씨...와이프가 한국사람이냐고 물어봤을정도로 억양이...ㅎㄷㄷ

딤섬 종류는 많치만 먹을것이 많아서 그냥 대충 몇개 먹고 다신 가지 않음.


여기 새우와 꼬치류도 BBQ우선 원칙에 따라서 홀대좀 받음.


베이징덕 이것도 맛있었음. 오리랑 삽겹살을 맛나게 구워주셧죠.


수끼 집 한국사람의 경우는 좀 애매할수 있을듯 고수를 많이 넣어주시는듯해요.


요렁게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등이 있습니다.


예술인 아이스크림 코코넛과 초코릿이었는데 너무 맛났네요.


스프링롤


이렇게 꼬치랑 새우를 구워서 맛있게 냠냠 중간에 보이는 테이블 티켓을 주면 저희 테이블로 딱 편하게 놓아줍니다.


사람도 없고 분위기는 좋네요.


물이 없어서 아이들을 위해서 물을 시켰더니 30바트네요. 호텔치곤 엄청 저렴한듯...

4인 가족 식사에 서비스 10% 택스 7%해서 총 2500바트 나왔네요. 

한 8만원 돈인데 호텔 부페치고는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되는 가격입니다. 


신고

Comment +3

  • 롯데가을가자야호 2017.09.15 15:22 신고

    11월에 아버지 환갑여행 가려고하는데 소개해주신 호텔이 너무 좋아서 가려고합니다!
    어플다운받으려도 하는데요~ 구글엔 안나와서, 네이버 검색해서 받으려고하니 해당나라에서 지원된다고 나오더라구요 ㅠ 기기안된다고ㅠ 어플은 현지에서 받으셨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