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H농협은행 올원 정기예금 상품 알아보자

2023. 5. 10.

NH농협은행에서는 한국은행의 금리인상으로 인해 1금융권 금리가 상승하면서 정기예금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NH농협은행의 NH올원e예금은 복잡한 조건 없이 가입이 쉬운 비대면 대표 정기예금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NH올원e예금

NH올원e예금의 가입 대상은 개인이며, 가입 기간은 1개월 이상 36개월 이내이고, 가입 금액은 10만 원 이상 최대 10억 원 이하이다. 이자 지급 방법은 만기일시지급식과 월이자지급식이 있으며, 비과세 종합저축이 가능하다. 가입은 농협은행 입출식 계좌가 필요하며, 온라인에서만 가능하고, 추가입금이나 가입 기간 변경은 불가능하다. 금리는 계약 기간별로 고시되며, 만기 해지 시 적용됨을 원칙으로 하며, 금리 우대 쿠폰 등 추가 우대금리 제공이 있을 수 있다. 또한, 중도해지 이자율, 만기 후 이자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된다. NH올원e예금을 가입하는 고객들은 성별로는 여성이 더 많고, 연령대로는 40, 50대가 가장 많이 가입하며, 신규 금액은 1천만 원~3천만 원이 가장 많고, 계약 기간은 1년 이하가 압도적으로 많다는 특징이 있다.

 

NH올원뱅크 모바일 뱅킹 어플

NH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뱅킹 어플인 NH올원뱅크는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양한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최근 2023.3.13에 버전 1.1.9로 업데이트 되었으며, 사용성 개선 및 보안성 강화 등이 이루어졌다. NH올원뱅크의 다양한 주요 기능으로는 안전하고 간편한 로그인, 쉽고 편리한 송금, 전체 계좌 조회, 다양한 기능을 한 곳에서 관리, 외화환전, 다양한 금융 상품 제공, 간편 결제/납부 등이 있다. NH올원뱅크 어플은 NH농협은행에서 개발되었고, 1.1.9 버전은 2023.3.13에 업데이트 되었다. NH올원뱅크의 다양한 서비스는 OTP 보안매체를 통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언제 어디서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NH올원뱅크 모바일 뱅킹 어플로 NH농협은행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해보자. NH올원뱅크 어플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