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카드 선결제 sk요금 납부 방법

2023. 5. 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신한카드 선결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매달 납부해야 하는 청구요금이 있을 때, 선결제를 통해 미리 납부하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선결제를 하면 현금서비스와 같은 이자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빠르게 갚는 것이 좋은 신용등급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신한카드의 선결제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SKT 청구요금 선납부 방법

T WORLD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용카드 납부가 가능합니다. 전월 청구요금이 있을 경우 즉시납부 페이지에서 납부가 가능합니다. 또한, ARS를 이용하면 매크로처럼 할 수 있습니다.

 

ARS 이용 방법

SKT는 'SK PAY'를 이용하면 다른 가맹점 번호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하루에 두 번 가능합니다. 가맹점 번호는 T WORLD - 신용카드 납부시: 0007454176, T WORLD - SK PAY 납부시: 0008197444입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사항도 있습니다. 신용카드만 가능하며, 같은 신용카드로 5회까지 가능하며, 10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SKT 소액결제 선납부 방법

T WORLD 홈페이지에서 콘텐츠 이용료/휴대폰 결제 선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용동의 부가서비스 신청이 필요합니다.

 

부분납부 방법

T WORLD 홈페이지에서 SK PAY를 이용하여 선납부가 가능합니다. ARS 이용도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선결제를 위한 요령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은 결제일 전에 선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선납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앱 실행 후 마이페이지 > 이용금액 결제 > 이번 달 청구액 선결제로 이동하여 본인인증 후 결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납부를 하면 한도를 선결제 금액만큼 늘릴 수 있고, 개인 신용도에도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선결제를 하게 될 경우 결제일 할인 혜택이 없는 경우가 있으니, 이를 확인하고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카드를 보유한 분들은 이제 선결제를 위해 T WORLD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세요. 간편하고 빠른 선결제를 통해 신용카드 이용에 더욱 유용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