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웰뱅 비상금대출 알고쓰세요

2023. 5. 16.

안녕하세요. 최근 경기가 불황으로 치닫고 있어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럴 때 대출상품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웰컴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상품 중 하나인 '웰뱅 비상금 대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이란?

웰뱅 비상금 대출은 웰컴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대출상품으로, 직업 · 소득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최저신용자에 해당하는 분들도 신청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7.9% ~ 최고 연 16.9%로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마이너스통장 형태로 대출기간 동안 대출한도 내에서 수시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 신청 방법

웰뱅 비상금 대출은 웰컴 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웰뱅'을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심사 시 직업 · 소득 상관없이 신용이 낮은 분들도 이용 가능한 대출상품이며, 인기가 많은 상품입니다.

 

웰뱅 비상금 대출의 대체상품

대출 부결 시 대체상품으로 통신등급 대출, 2금융권 무직자대출, 정부지원 대출 등이 있습니다. SBI저축은행과 KB저축은행에서는 각각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과 키위뱅크 비상금대출이 판매 중입니다.

 

결론

서민들을 위한 다양한 대출상품이 시중 금융기관에서 지원되고 있으며, 웰컴저축은행에서는 웰뱅 비상금대출과 대환대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신청 가능한 웰뱅 비상금 대출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