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interezen process 프로그램 정체는?

2019. 10. 11.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프로그램 한 가지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건데요 오늘 안내를 해 드려 볼 프로그램의 이름은 interezen process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에는 바이러스뿐만 아니라 걱정해야할 악성 프로그램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애드웨어, 스파이웨어 등등 유해한 프로그램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interezen process도 혹시 그런 부류가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늘 제가 알아본바로는이 프로그램은 유해한 프로그램이 아니고 인터리젠이라고 하는 보안 회사에서 만들어진 보안프로그램 이더라고요. 특히나 금융권 사이트 이용하시면 설치가 되어 지는데요.

 

위에 보이는 것처럼이 회사에서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들을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한 가지가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이 프로그램 인데요.

 

 

유해한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특정 사이트에 접속할 때만 동작이 되어집니다. 하지만 부팅시에 같이 실행이 되기 때문에 컴퓨터 자원을 소모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컴퓨터 사양이 좋지 않으시다면이 프로그램이 굳이 실행이 되어져야 하진 않겠죠 그래서 삭제를 해 주셔도 무방한 돼요 어차피이 프로그램이 사용되어지는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재설치가 되어집니다. 삭제를 하시든 방법은 이렇게 프로그램 추가제거 기능을 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실행을 해 주신 후에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여러분들도 설치되어진 프로그램 목록 중에서 ipin이라고 시작하는 프로그램들을 찾아서 제 거를 해 주면 되는데요 이게 바로 interezen process의 프로그램 이름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interezen process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정체와 삭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 보았는데요.  안내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