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동영상 조회한사람 찾는법

2023. 5. 18.

인스타그램은 최근 가장 인기가 높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들이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멋진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종종 올린 동영상을 누가 봤는지 궁금해할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은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인스타 동영상 조회한사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회 방법

인스타그램에서 동영상을 조회한 사람을 파악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동영상을 시청한 사람 중에서 "좋아요"를 누른 경우입니다. "좋아요"를 누른 사람은 동영상 조회자 중에 포함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동영상을 "좋아요"하지는 않으므로 이 방법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동영상 게시자가 해당 동영상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내릴 때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명단이 표시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동영상 조회자를 상세하게 파악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에서는 모든 조회자를 확인하는 방법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추가 정보

인스타그램에서 동영상은 3~60초 사이의 길이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조회수는 동영상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초 이상 재생한 경우에만 조회수로 인정됩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는 새로운 위치를 만들 수는 없지만, 비즈니스 프로필에 주소를 추가하여 위치를 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라이브러리에서 클립이 여러 개 포함된 동영상은 업로드할 수 있지만, iOS에서만 이 기능이 원활하게 지원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