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 발급상황 단계 조회하기

2023. 5. 18.

현대카드 발급 상황을 알아보기 전, 최근 현대카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카드를 살펴보자. 또한, 애플페이와의 계약에 대한 문제로 다른 카드사들이 애플페이와의 계약을 위해 소요되는 시간도 예상해보자.

 

현대카드의 발급 상황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앱에서 발급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발급 신청 후 심사와 발급 준비 단계를 거쳐 배송된다. 또한, 앱에서는 발급 신청 진행 상황, 수령일자, 배송 예정지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배송지 주소 변경은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하루에 두 번까지 변경이 가능하다. 카드를 수령할 때는 반드시 본인 신분증을 제시해야하며, 수령 후 앱에서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카드 배송 상태는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하다.

 

현대카드의 다양한 혜택

네이버 현대카드, 현대카드Z Family, 현대카드 the Green Edition2, 현대카드 X2 BOOST, ZERO 카드 Edition2 등 다양한 혜택이 있는 현대카드를 추천한다. 특히, 네이버 현대카드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이용권 매월 제공,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어디서나 한도 없이 1%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현대카드Z Family는 온라인 쇼핑, 대형마트, 배달 앱 10% 청구 할인, 주유 100원/L 할인, 생활요금 정기결제 시 7%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발급상황

현대카드 발급을 위해서는 현대카드 앱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앱에서 발급 신청 진행 단계, 수령일자, 배송 예정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 배송 상태도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발급 신청은 심사 후 발급 준비 단계를 거쳐 배송됩니다. 배송지 주소 변경은 앱에서 신청 가능하며 하루에 두 번까지 변경 가능합니다. 카드 수령 시에는 본인 신분증 제시가 필수이며, 카드 수령 후에는 앱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현대카드 발급상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대카드를 발급받는 분들께서는 앱을 통해 발급 신청 조회와 배송 상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발급 신청하기

 

www.hyundaicard.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