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스토어 쿠폰등록 방법과 사용방법

2023. 5. 19.

원스토어 쿠폰등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스토어에서는 콘텐츠 결제 시 다양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T, LG 유플러스, KT, 알뜰폰(MVNO) 이용자 모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원스토어 앱에서 다양한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통신사에 따라 쿠폰 사용 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쿠폰 등록 방법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이 메뉴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등록하면 됩니다. 등록한 쿠폰은 삭제 후에는 복구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한 번에 한 장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방법

쿠폰을 사용할 때는 카드나 핸드폰 결제를 이용해야 합니다. 카드 결제 시 100원 이상을 결제해야만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폰 할인 액수보다 낮은 금액을 결제하더라도 쿠폰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가능한 콘텐츠와 제한 사항

모든 콘텐츠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쿠폰을 사용하고자 하는 콘텐츠가 쿠폰의 대상인지 확인한 후 사용해야 합니다. 일부 콘텐츠는 쿠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쿠폰 확인과 삭제

보유하고 있는 쿠폰을 확인하고 싶다면 마이 메뉴에서 내 쿠폰 메뉴로 들어가면 됩니다. 거기에서 쿠폰의 상세 정보와 유효기간, 이용 방법, 대상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쿠폰은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쿠폰 받는 방법

쿠폰을 받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혜택 메뉴에서 기간별로 쿠폰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으며, 알림 동의를 하면 혜택 정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