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afevisit 세이프비지트 다운로드 사용방법

2023. 5. 23.

세이프비지트(SafeVisit)는 개인 정보 보호와 차단된 웹사이트 접근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안전하고 빠른 웹 접속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네트워크 패킷을 파편화하여 작동하며, VPN보다 10배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세이프비지트는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 차단된 사이트 접근 방지, 방문 사이트 감시 방지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웹 접속을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주요 기능

  1.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 세이프비지트를 사용하면 개인 정보가 보호되어 외부에서의 감시를 피할 수 있습니다.
  2. 차단된 웹사이트와 서비스 접근: 세이프비지트는 차단된 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 방문 웹사이트 감시 방지: 세이프비지트를 사용하면 방문한 웹사이트가 감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4. Windows OS 지원: 세이프비지트는 Windows 7, 8, 10을 지원합니다.
  5. 네트워크 패킷의 파편화: 세이프비지트는 네트워크 패킷을 파편화하여 작동하므로, 안전하고 신속한 웹 접속이 가능합니다.
  6. 100% 무료 소프트웨어: 세이프비지트는 무료로 제공되며, 사용자들로부터 안전한 소프트웨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사용법

  1. 세이프비지트를 실행한 후, Connect 버튼을 클릭하여 프라이버시 보호를 시작합니다.
  2. 웹 접속이 안전하게 보호되는 동안에는 세이프비지트의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웹 접속을 해제하려면 Disconnect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