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df파일 보는 방법 3가지

2023. 5. 24.

PDF 파일은 다양한 전자 문서를 지원하며 강력한 호환성과 보안성을 갖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DF 파일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을 소개하므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편리하게 PDF 파일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PDF 파일 압축 방법

PDF 파일의 용량을 줄이는 것은 중요한 과제입니다. 용량이 큰 PDF 파일은 전송 및 저장에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PDF 파일을 압축하는 방법입니다.

 

1.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 사용하기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는 PDF 파일을 압축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아래의 단계를 따라 PDF 파일을 압축할 수 있습니다.

 

  1.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를 엽니다.
  2. 메뉴에서 "파일"을 선택한 후 "PDF 최적화"를 클릭합니다.
  3. 압축 설정을 원하는대로 조정한 후 저장합니다.

 

2. 맥북 내장 기능 사용하기

맥북 사용자라면 맥북의 내장 기능을 활용하여 PDF 파일을 압축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단계를 따라 PDF 파일을 압축할 수 있습니다.

 

  1. PDF 파일을 맥북에서 엽니다.
  2. "파일" 메뉴에서 "내보내기"를 선택합니다.
  3. "파일 크기 줄이기" 옵션을 선택한 후 저장합니다.

 

3. 온라인 PDF 압축 사이트 이용하기

PDF 파일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압축할 수 있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아래는 몇 가지 유용한 온라인 PDF 압축 사이트입니다.

 

압축 퀄리티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퀄리티를 낮추면 용량을 크게 압축할 수 있지만, 퀄리티를 유지하면 압축률이 낮아집니다. 따라서 사용자의 용량과 퀄리티 요구에 맞게 선택해야 합니다.

요약

이번 포스팅에서는 PDF 파일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DF 파일을 압축하는 방법과 알PDF를 활용하여 PDF 파일을 열고 보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다양한 방법 중 사용자의 용도와 편리성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여 PDF 파일을 효율적으로 활용해보세요.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