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pdf 비밀번호 해제 설치없이 하는법

2019. 10. 24.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PDF 파일을 설치 없이 다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이용해서 pdf 비밀번호 해제를 해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DOC 파일 보다 한글과 컴퓨터에 hwp 파일 보다도 PDF 파일을 많이 다루어지게 되었는데요.이 파일은 주로 읽기 전용으로 배포가 되어지는데 간혹 비밀번호가 설정이 되어 있기도 합니다 간단한 비밀번호인 경우에는 pdf 비밀번호 해제 기능을 이용해서 앞으로 볼 수가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smallpdf 홈페이지를 통해서 비밀번호 해제를 해 볼 수가 있는데요.

 

 

 제가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 하셔서 PDF 잠금해제를 눌러 주시면 바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PDF 잠금해제를 선택해 주시게 되었다면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PDF 파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놓아서 비밀번호 해제 작업을 진행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동작 원리는 사용자가 업로드한 PDF 파일을 서버에서 비밀번호 해제 작업 진행이 되어 주는 것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이용을 해 볼 수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선택한 파이리 이렇게 서버로 업로드가 되어지는데 업로드 이후에 pdf 비밀번호 해제 작업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모든 비밀번호가 해제가 되어지는 것은 아니고 간단한 좋아의 비밀번호만 쉽게 해제가 되어 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간단한 비밀번호가 설정 되어 있던 PDF 파일로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요 이렇게 PDF에서 비밀번호가 제거되었다고 안내가 나오게 되어지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이용해 볼 수가 있는 pdf 비밀번호 해제 서비스 이용 하는 방법 안내를 해 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라면서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