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 대출한도와 금리 조건자격 1분정리

2023. 5. 25.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는 무서류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신용대출을 필요로 하는 이용자들에게 빠르고 간편한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신한카드를 통해 원하는 금액을 신속하게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 특징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대출한도와 금리

대출한도는 200만원부터 2,00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4.75%부터 19.9%까지 다양한 조건에 따라 적용됩니다.

 

2. 이용채널과 이용시간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불가능한 시간

마이너스상환 방식의 경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대출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에 유의하여 대출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4. 안전한 금융거래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를 이용할 경우, 일정 금액 이상의 대출 신청 시 입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는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조치로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5. 대출 대상자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는 무직자에게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득이 없는 경우에도 대출을 받을 수 있어 금전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6. 지급 방식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는 원리금분할상환과 마이너스상환 방식으로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원리금분할상환의 약정기간은 2~24개월이며, 마이너스상환방식의 약정기간은 12개월 입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 요약

항목 내용
대출한도 200만원부터 2,00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 설정 가능
대출금리 4.75%부터 19.9%까지 다양한 조건에 따라 적용
이용채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마이너스상환 신청 불가능 시간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마이너스상환 방식으로 대출 신청 불가능
안전한 금융거래 일정 금액 이상 신청 시 입금이 지연될 수 있으며,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조치
대출 대상자 무직자에게도 대출 가능
지급 방식 원리금분할상환과 마이너스상환 방식 선택 가능
원리금분할상환 약정기간 2~24개월
마이너스상환 약정기간 12개월

신한카드 스피드론플러스는 신용대출을 필요로 하는 이용자들에게 신속하고 간편한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대출금리가 높고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