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환전 이용 방법

2023. 5. 25.

국내 은행들 중 국민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에서 외화환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국민은행에서는 로그인한 고객 중 국민인 거주자 개인과 국내 법인(개인사업자 포함)을 대상으로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KB스타뱅킹 앱을 통한 국민은행 환전 이용 방법

KB스타뱅킹 앱을 이용하면 모바일로 쉽게 국민은행 환전 신청이 가능하다. 다만, 주거래 은행을 통해 환전하면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야 한다.

 

환전 신청 방법

  1. KB스타뱅킹 앱 실행 후 로그인
  2. 메뉴 - 외환 - 환전신청 선택
  3. 외환거래기본약관 [필수] 에 동의하기
  4. 환전신청통화를 선택하고 환전신청할 금액을 적어주고, 환전예상금액 확인 선택
  5. 수령희망점을 선택하고 수령희망일을 선택
  6. 환전사유(관광, 친지방문 등 일반해외여행경비)를 선택 후 출금 계좌를 선택,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마지막 확인 후 환전이 완료된다.

 

수령 방법

  • 지점에서 받기 이외에도 외화머니박스, 외화배달 받기, 외화 선물하기(기프티콘)를 이용할 수 있다.
  • 외화 ATM에서 수령할 때에는 원화 100만원 이하로만 수령이 가능하다.
  • 환전신청을 완료하면 카카오톡으로 안내 메시지가 온다.

 

국민은행 환전우대쿠폰 90%

국민은행에서도 환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국민은행의 경우, 로그인한 고객 중 국민인 거주자 개인과 국내 법인(개인사업자 포함)이 대상이며, 외국인 및 재외동포는 거래 불가능하다. 총 20개 외화 현찰 환전이 가능하며, 환전 가능한 통화별로 이벤트 환율 우대율이 다르다. 환전 신청 건당/일별 환전 가능한 한도가 있으며, 영업시간 내와 외(휴일 포함)로 구분된다. 연간 환전 가능한 한도는 일반해외 여행경비와 소지목적에 따라 다르며, 외화 수령 가능 시간은 영업점 별로 다르다. 국민은행에서 외화수령 시 필요한 서류와 ATM 수령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다.

 

국내 은행들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환전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환율 우대를 이용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주거래 은행을 통해 환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