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 핸드폰 갤럭시 그 종류와 특징 요약

2023. 5. 26.

삼성 핸드폰 갤럭시는 모바일 디바이스 전체를 관통하는 브랜드로, 갤럭시 S, Note, Z, A, M 시리즈로 구성된다. 이번 기사에서는 각 시리즈의 특징과 기능, 그리고 추천 제품을 소개하겠다.

 

갤럭시 S Series

갤럭시 S Series는 삼성전자의 최첨단 기술이 가장 먼저 적용되는 라인업으로, S는 Super Smart를 뜻한다. 최근 출시된 갤럭시 S21 시리즈는 5G 통신을 지원하며, 최신 SoC와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갤럭시 Note Series

갤럭시 Note Series는 대화면의 스마트폰을 최초로 선보인 시리즈로, 펜까지 같이 주어지는 스마트폰이다. 갤럭시 S Series와 비슷한 스펙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단종설이 돌지만, 단종될 가능성은 적다.

 

갤럭시 Z Series

갤럭시 Z Series는 플랙서블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는 시리즈로, Z폴드와 Z플립이 있다. 가격이 비싸다는 특징이 있다.

 

갤럭시 A Series

갤럭시 A Series는 갤럭시 종류 중에서 보급형을 담당하는 라인업으로, 삼성페이나 무선충전 등 일부 기능이 빠져 있을 수 있다. A0X 시리즈부터 A9X 시리즈까지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며, A9X로 갈수록 S 시리즈와 닮아진다. 갤럭시 A23은 저렴한 가격에도 삼성페이를 지원하며, 3.5mm 이어폰 단자로 유선 이어폰 연결이 가능하다.

 

갤럭시 M Series

갤럭시 M Series는 보급형 로우엔드 스마트폰으로, A 시리즈의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온 경우가 많다.

SmartThings Fi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