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이스페이 nice 결제내역 조회 방법

2023. 6. 3.

안녕하세요, 온라인 전자 결제 서비스인 '나이스페이 nice'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스페이는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며,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페이 결제내역 조회

나이스페이 결제내역 조회는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 문화상품권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조회기간은 최대 30일입니다.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 정확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나이스페이를 검색한 후 고객센터 메뉴의 [거래내역조회]를 클릭하여 조회할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결제내역 조회를 하면 됩니다. 조회 결과에는 승인일시, 가맹점명, 구매자, 결제금액, 승인번호 등이 포함됩니다. 나이스페이 결제내역 조회 방법

  • 나이스페이 검색 후 고객센터 메뉴의 [거래내역조회] 클릭
  • 조회할 결제수단 선택
  • 정확한 정보 입력

 

애플페이 국내 사용 허용 결정

한편, 최근 정부가 애플페이 국내 사용 허용을 결정하여 내달 출시될 전망입니다. 애플페이는 휴대폰 앱을 통해 카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로, 이에 따라 카드 단말기 및 POS 시스템 제공 업체인 한국정보통신, 온/오프라인 디지털 콘텐츠 결제 PG 업체인 KG모빌리언스, 전자화폐 신용카드 제조 업체인 셀피글로벌 등의 주식 종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NICEPAY, 안전한 전자지불 시스템 제공

또 다른 전자 결제 서비스인 'NICEPAY'는 통합 전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맹점의 결제 처리를 지원합니다. 안정적인 재무구조와 판매대금의 안정적인 정산이 가능하며, RSA 1024BIT, SEED-CBC128BIT 암호화 모듈을 통해 정보 유출 방지를 제공합니다.

 

 

애플페이 다음달 도입 삼성페이와 어떻게 다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