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협 카드론 대출 조건과 한도

2023. 6. 5.

 

농협 카드론 대출이란?

농협 카드론 대출은 NH농협카드에서 제공하는 장기카드대출 상품으로,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 대출은 NH농협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65일 영업점 방문 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 조건과 한도

농협 카드론 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가능 여부는 신용도, 신용카드 및 대출 이용실적, DSR(Debt Service Ratio) 등의 요소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로써 신뢰도가 높은 대출 상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과 상환 방법

대출(거치) 기간은 최대 60개월로 설정되어 있으며, 상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치기간 동안에는 이자만 납부하고, 잔여 대출기간 동안에는 매월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납부하는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이로써 대출금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과 대출금 입금 방법

농협 카드론 대출의 이자율은 최저 연 4.5%부터 최대 연 19.9%까지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다만, 연체 시에는 약정금리에 최대 3%를 추가한 연체이자율이 적용되니, 상환일을 꼭 지켜주셔야 합니다. 대출금은 신용카드 결제계좌로 입금되며,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앱, NH pay, ARS, 자동화기기를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및 철회 방법

농협 카드론 대출 신청 후에도 철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대출금액을 완납한 후 14일 이내에는 대출 철회가 가능하니, 자신에게 맞는 상환 계획을 세우고 대출을 이용해보세요. 대출 철회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농협 카드론 대출 신청 후에도 철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대출금액을 완납한 후 14일 이내에는 대출 철회가 가능하니, 자신에게 맞는 상환 계획을 세우고 대출을 이용해보세요. 대출 철회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 취급 제한과 개인신용평점

농협 카드론 대출은 대출 취급이 부적정하거나 대출금이 상환 능력을 초과하는 경우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상황에서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도 있으니 대출금을 신중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경제 상황을 고려하여 적절한 대출 금액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와 같은 농협 카드론 대출의 장점과 유의사항을 정리한 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특징 내용
대출한도 최대 5,000만 원까지 가능
대출 기간 최대 60개월까지
상환 방법 거치기간 동안 이자만 납부 후 잔여 대출기간 동안 균등 상환
이자율 최저 연 4.5% ~ 최대 연 19.9%
대출금 입금 방법 신용카드 결제계좌로 입금 가능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앱, NH pay, ARS, 자동화기기)
대출 철회 대출금액 완납 후 14일 이내에 철회 가능
대출 취급 제한 및 신용평점 하락 대출 취급 부적정 또는 상환 능력 초과 시 대출 제한 및 신용평점 하락 가능

 

농협 카드론 대출은 서민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제공하며, 손쉽게 신청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신청 방법과 유의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