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DVD 파일 추출 프로그램 다운

2020. 1. 13.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컴퓨터 무료 유틸리티 한 가지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안내를 해 드려 뭘 프로그램은 DVD 파일 추출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는 DVD 파일 추출 프로그램인데요 요즘에는 DVD 사용하시는분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으실 겁니다 요즘은 설치 없이 다운로드 없이 영화를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죠.

 

 

그렇기 때문에 DVD CD 나 영화 시리는 더욱더 사용을 하지 않게 되어 주는 것 같은데요 그렇다보니 이러한 CD들을 영화파일만 추출하여 보관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프로그램 한 가지를 안내를 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위에 보이는 것과 같은 특징을 가진 무료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여러분들도 쉽게 DVD CD 안에 있는 영상 파일을 추출을 하실 수가 있는데요. 이런 식으로 구글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주실겁니다 검색이 번거롭다면 하단에 안내해드리는 링크를 이용하시면 바로 이동할 수가 있을 거예요.

 

 

여러분들 너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가 먼저 나오게 되어 질검사 여기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주시면 바로 절차 없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볼 수가 있을 겁니다.

 

 

이렇게 여러분들도 DVD 파일 추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주셨다면 실행을 해 주시고 설치진행 해 보시면 되는데요.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 주시면서 설치를 해 보시면 됩니다.

 

 

설치를 모두 하셨다면 DVD 파일 추출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DVD CD를 넣어 주시고 add dvd를 눌러서 선택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출력되어 제일 폴더와 출력파일 형태를 선택해주신 후에 출력하고자 하는 트랙들을 선택해주시고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자동으로 추출이 되어지게 되실 겁니다. 안내해드리는 내용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