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AesLocker 다운로드 최신버전

2020. 7. 5.

무료 암호화 프로그램 AES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암호화하는 프로그램에 관련해서 내용을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중요한 File을 송수신 할 때에는 역시 외부에 노출이 되어 줄 수 있으니 암호 암호화 하는 것이 중요하죠 오늘 포스팅 주제는 AesLocker 내려받는법 알려드려볼게요. 요즘에는 보안이 아주 아주 중요합니다.

 

00_AesLocker

AesLocker 다운로드 최신버전

 

 

온라인 웹서핑을 한다거나 상대방에게 아주중요한 FILE을 전달받아 보게 될때 zip.lock라고 되게 되어진 File을 보신적 있으실 겁니다.이 FILE은 이번 안내를 해드리려고 하는 aeslocker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진 File입니다.

 

01_AesLocker

AES LOCKER의 주요 기능

 

 

이 FILE 포맷 속성은 위에 보이시는 것과 같은 특징을 갖고 되겠습니다 아주 고난이도 암호화 알고리즘이라 하실수가 있는 aes256 비트 이용이 되고 있죠. 또한 이용해보시는 방법도 아주 간단한데 이 프로그램 인스톨 하시다보면 어렵지 않게 File을 생성하시거나 암호를 풀수가 있어요.

 

02_AesLocker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가능

 

 

말할것도없이이 FILE에 걸려있는 암호는 그냥은 풀 수가 없으니 최초 File을 생성할 사람에게 암호를 물어 보시고 풀어 봐야 하더군요. 자 그럼 우선은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렇게 구글에서 서치를 해보면 공홈으로 이동 할수가 있으실 거에요 하단에는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 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03_AesLocker

다양한 다운로드 채널

 

 

공홈으로 접속을 한다음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인스톨 FILE을 내려받아 보실수가 있는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질텐데요이 중에서 방문자분들의 마음에드는 사이트를 클릭을 하셔서 셋업 FILE을 내려 받아주세요.

 

04_AesLocker

압축파일 비번있을 경우 AES

 

 

AesLocker 인스톨 File을 다운받아주시면 가장 처음에는 압축되어져있는 File이 우선은 나오게 되어 주실 겁니다 저 필자는 압축풀어볼때 별도의 암호가 걸려 있지 않은데 만약에 암호가 걸려 있다면 aes라고 입력 해주시고 풀어준 후에 셋업 진행을 해 주시게 되면 되요.

 

05_AesLocker

안내에 따라서 설치후 바로 사용가능

 

 

실행을 하신후에 동의 체크 버튼을 눌러 주시고 AesLocker셋업 진행을 매일매일 해 살펴보시면 된답니다 이번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암호화 프로그램을 한 가지 설명을 해 보았답니다 하단에 바로가기링크를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