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페북 친구수 비공개 설정하기

2020. 8. 27.

페이스북 안하신 분들 주로 없으셨을거예요. 지금은 인스타그램으로 이동이 되어지긴 반면 현재도 페이스북 많이들 하죠.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페이스북 팁에 관련하여 설명을 하려 하게 되는데 준비해본 주제는 페북 친구수 비공개 셋팅해보는법이기도 하답니다.

 

01_페북 친구수 비공개

 

페북 친구수 비공개 설정하기

 

 

그냥 셋팅을 안해주시게 되면 나의 개인정보나 친구정보가 나올수도 있지요. 이런게 싫으신 분은 세세하게 전부 셋팅을 할 수가 있죠. 자그러면 바로 페북 친구수 비공개 하는 방법 설명해둘겁니다.

 

02_페북 친구수 비공개

 

타임라인 페이지 접속

 

 

설명을 드리기 하기 위해서 컴퓨터 VERSION으로 내용을 설명 해보도록 할건데요. 가장먼저 LOGIN을 해두시고 자기 본인의 이름을 눌러 주셔서 자기 본인의 타임라인으로 이동을 우선은 해주세요.

 

03_페북 친구수 비공개

 

친구탭 선택

 

 

타임라인으로 이동을하게 되어 졌다면 이젠 이런 메뉴가 나오실텐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탭을 보시면 친구라는 부분이 있으실 겁니다.

 

04_페북 친구수 비공개

 

공개범위수정

 

 

친구탭을 가장먼저 누르게 되었다고한다면 오른쪽위에 셋팅을 해주실수가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되겠습니다. 이 부분에서 볼펜모양을 눌러주신다면 공개 범위 수정 기능들이 나올겁니다.

 

05_페북 친구수 비공개

 

친구리스트 범위수정

 

 

이런 식으로 공개범위 수정하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실건데요. 일단 모든공개가 되어지게 되어있으실텐데 이 화면에서 셋팅을 해주시게 되면 되거든요. 페북 친구수 비공개를 하시려고 한다면 나만보시기로 해보면 되거든요.

 

06_페북 친구수 비공개

 

나만보기 설정

 

 

이런식으로 나만보시기로 셋팅을 해주시게되면 페북 친구수 비공개가 되는것이죠. 셋팅을 하였으면 아래쪽에 완료를 누르세요. 그럼 바로 적용이 되시게 될겁니다. 페이스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