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살펴보기

2020. 8. 27.

안녕하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는법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드리도록할겁니다 .요즘에 영화 보시러 가기 조금씩은 찝찝한데요. 그렇다 해도 재미있는 영화들이 개봉을 하시고있어 안보러 갈수도 없겠죠.

 

01_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살펴보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을 소개를 하도록 해보도록 할까겠죠. 미리 상영시간을 아시고있으시다면 영화 보시러 가실때 참고가 많이 되어지실겁니다.

 

02_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공식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검색을 해야하네요. 정식 사이트가 제일 정확하시고 최신의 정보를 볼수가 있기 때문이었죠. 이런 식으로 우선은 롯데시네마라고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검색되어지게 되어 나오면 아래에 있는 영화관을 선택해주셔야합니다.

 

03_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부천역 시네마 선택

 

 

영화관 선택을 해주셨다면 이젠 위의 영화관을 누르시고 아래에있는 경기/인천 지역을 눌러 주시고 나서 핟나의 부천역을 골라 주시면 되요.

 

04_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영화극장 규모안내

 

 

이런 식으로 선택을 했으면 위에보이는것과같이 우선 극장에 대해 소개가 나오게 되어졌을겁니다. 여기에서 보면 극장에 대해 소개가 나오게 되어 지실건데 스크린은 총 9개이고 좌석은 806석이라 소개가 나오고있네요.

 

05_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최신영화 및 실시간 시간표

 

 

건물내 5층에 위치해있어서 참고해보시기바랍니다. 또한 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살펴보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화면을 내려살펴보시면 지금 바로 시간표가 나오게 되어졌을거에요. 지금 즉시 클릭을 하게 되면 예매도 해보실수가 있으실거에요

 

06_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주차장 이용정보

 

 

또한 최종적으로 주차장 활용정보 설명을 해 드려 볼거에요. 건물내 지하 3층에서 지하 6층에 주차를 해보시면 되겠죠.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분은 3시간 꽁짜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겠죠.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부천역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는법 안내해봤는데요.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