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사진편집프로그램

2020. 9. 15.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꽁짜 사진편집Program을포스팅을 해드릴게요. 이미 거의대부분의 분들이사용을 하고 계신 어플리케이션인 포토스케이프인데요.꽁짜로 제공되어지고 있지만엄청 파워풀한기능을 탑재해보고있는 포토스케이프이기도한데요.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무료 사진편집프로그램]

이번 안내를 해 드리는 포토스케이프는 최신version이3.7version이기도 합니다. 지속적으로 VERSION이 UPDATE 되게 되면서기능도 좋아지게되고, 안정화도 되고 있기도한데요.개인또는 기업 전부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군요.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 하시려면 정식 사이트를 찾아가야하느데요. 이곳를 누르시면 바로 다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주요기능

이렇게 공홈으로 이동을 하시게 됩니다.이 화면에서 위의 꽁짜다운로드 버튼을 클릭을 해보세요.포토스케이프 최신version을 다운로드 할수가있는URL로 이동을 하시게 되느데요.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버튼이 2개 있으실 겁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이렇게 2개의 포토스케이프를 받으실수 있는다운로드 버튼이 2개 있어요. 둘중 한개를해 보아도상관없겠지만 저는 상단에거로 이용을 합니다.위에거로 클릭하고 들어 가서DOWNLOAD NOW를 눌러주시게되면 됩니다.

 

 

제휴프로그램 체크해제

그럼 이제 포토스케이프 최신VERSION 다운로드가되어 졌을 겁니다. 다운로드는 금방되실겁니다.규모가 20m로그렇게 크진 않아요.실행을 해주셔서 Install을 해보신다면 되겠습니다.구글툴바가 함께 설치 될수 있기에 체크 해제하고Install을 절차진행을 해 주신다면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UI

짜잔, 그럼 이젠 이렇게 포토스케이프가설치이되실 텐데요. 편하게 포토스케이프 다운을해 보았어요.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즉시 한번사용을 해보세요. 어렵지 않서 Install을 해주실수가있을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