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h264 코덱 설치하기

2020. 9. 14.

지금은 온라인으로 비디오을 많이들 보시기로 하죠.그래서 가끔 특정 코덱이 없어서 재생이잘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 이번엔h264 코덱에 대하여 얘기 해드립니다.h264 코덱은 정말 압축률도 좋고 빠른 코덱이에요.

 

h264 코덱

 

그렇기에 최근에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많으신데스트리밍시에 이 코덱을 많이 이용하더군요.다만 특정 컴퓨터에선 h264 코덱을 셋업을 해주어야재생이 활발하게 되어지는 경우도 있어요.이번엔 코덱을 다운 하는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h264 코덱 인스톨는 어렵지 않네요. 어쩜 코덱 이름을 잘 알고있는 분들은 없을거에요.하지만 MPEG이나 H.264 라고 하는 네임은많이 들어 봣을 거에요.저도 상세히는 모르지만 압축률이매우 좋기때문에 빨리 고화질로 전송할수 있다고 하더군요.

 

h264 코덱

 

어쩜 스마트폰에선 Mp4라고 하는 포멧을 많이이용을 하실 텐데요.Mpeg4의 줄임말인 것이기도 한데요.화질 비교자료인듯 한데 화질 차이가 많이나보이시는것 같더라고요?

 

h264 코덱

 

다운 페이지 링크

위에 사이트 링크를 눌러주시면 위에Download Now가 있겠네요.이 디빅을 다운 받으시고 Install을 해주시면 h264 코덱이오토로 인스톨이 되어지게 되는데요.h264 코덱이 필요하셨었던 분들은지금즉시 Install을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