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박상철 무조건 노래듣기

2020. 9. 15.

이번엔굉장히 흥겹고 신나는 노래한곡을 설명을 해드릴까 하지요.황금 연휴였는데 즐거운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십니까.날씨가 흐리고 비까지 내려서 저는 무조건 적으로 주로집에있었습니다. 이번엔 신나는 트로트 노래인박상철 무조건를 정보 안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상철 무조건

 

 

비가오니 어느정도 싱숭생숭 기분도 다운로드이되어지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신나는노래로 한번준비해보았어요 바로 바로박상철 무조건 이라고 하는 가요를 안내를 해드려볼까하게되는데요.

 

박상철 무조건

박상철 무조건

 

이번 안내를 해보도록 할 안내하는 이노래 정말 인기가 대단했었던노래입니다. 노래방 애창곡 순위에 매일매일랭크되어있기도 하고, 노래방 분위기띄우는 노래로유명하기도 한 노래입니다.발표되어 지게된지가 오래 되기는 했지만얼마전에도 지속 적으로인기를 받으시고있는 대표적으로 유명한 트로트 대표곡이기도 한대요.

 

박상철 무조건

박상철 무조건

박상철 무조건

 

안내하는 이노래 감상하고 있으면 본인도 모르게 자연스레 따라서부르게 되어 지죠.이번엔 그러하기 때문에이번엔 노래방 반주와 라이브 준비를 했어요.LIVE로 들어보고 반주에 맞추어서 노래 따라서 불러보고연습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상단에는 박상철 무조건 라이브노래듣기 동영상인데요. 상단에준비한 동영상을 통해서 전부 한번 신나게 감상를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가사와 함께 나오고있네요.가요들을 몇번 들어보고 반주에 맞추 어서연습을 해보아도 좋으실겁니다.

 

 

금영노래방 반주 비디오인데요. 노래방코드는45167번이더라고요^^ 반주와 함께 가사가 함께 나오니따라서 불러보면서 들어봐도상당히 좋을것 같습니다.오늘의 추천곡 지금 즉시 한번 감상를 해보시면 되요.언제 들어봐도 참 기분좋게 해주시는 노래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