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필요하다면

2020. 9. 23.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신용 카드 이용한 내역에 관련 되어진 영수증을 재발급 받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할게요 경우라면 따라 자기 본인의 신용카드로 이용을 한 후에 증빙서류로 내야 하는 경우가 있기도 한데 이때 정식 사이트를 통해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을 쉽게 받을수가 있어요.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필요하다면

역시 카드사마다 전부 사이트 구성이 달라서 이번 소개해드리는 방법과는 살짝 다르실수도 있으시겠지만 어쩜 거의다 거의같은 형태로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접수를 해보실 수가 있을거에요.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카드사 홈페이지

요즘에 저는 주로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있기에 삼성카드로 설명해 드려 볼건데요 혹시 삼성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설명해 보는 내용 똑함께 따라 해 주시면 되어졌을겁니다 그렇게 하지 않은 경우는 거의 거의같은 형태인이 참고해서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로그인후 이용내역

가장 우선 카드사 화면으로 접속을 해주셔야 해요 카드사 URL로 접속을 하신 후에 LOGIN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LOGIN을 해보셨다면 my등의 메뉴가 있으실텐데 개인이 카드 이용 내용에 관련된 내용를 확인해볼수가 있는 부분들이십니다

삼성카드의 경우는 마이크를 눌러 주고 이용내역 하단에 있는 카드 이용 및 취소 내역을 눌러 보시면 되는데요.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기간설정 하기

그럼 카드 이용 내역을 조회 할수가 있는 기능들이 나오게되어 지는데이 기능에선 기간을 선택해보시고 조회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이용내역에서 매출전표 보기

그럼 이런식으로 카드 이용 내역들을 전부 조회를 해 드려 볼수가 있을 건데요 이 부분에서 방문자님들이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을 받으시고자 하시는 승인 내역을 클릭을 한후에 하단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매출 전표 보기를 눌러 보시면 돼요.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카드사별로 대체적으로 비슷

이러한식으로 클릭을 하게 되면 바로바로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이 배 터지게 돼요 이 화면에서 하단에 보시면 인쇄버튼 있기도 한데 방문하신 분들 PC에 PRINTER가 연결이 되어 있어서 있다면 바로 바로 발급을 받아볼수 있어요. 다른 카드사들도 거의다 동일하게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기에 참고 하시어 이용을 해보시기 바래요 이만 그럼 물러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