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자르 정지 푸는법 알아봄

2020. 10. 22.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시간에는 랜덤채팅 어플인 아자르에 대하여 설명해 들어볼겁니다 아자르 이용을 하는 분들 정말 많은데우리나라뿐아니라 해외에서도 더 유명하다고도 하답니다. 이번엔 아자르 정지 푸는법 내용을 안내 해보겠습니다.

 

 

아자르 정지 푸는법

아자르는 랜덤하게 채팅을 할수가 있는 채팅 어플이에요. 당연스럽게도 인터넷 채팅 인점을 이용해서 욕설을 하시거나 노출 성적인 말과 행동 혐오 발언 등을 하시던 분들이 많더군요 그러한 경우 라면 계정 정지를 하게 되는데 그렇게하지 않은데도 정지가 되는 경우가 있어 아자르 정지 푸는법 설명해둘게요.

 

 

새로운 사람 만나는 어플

덧 붙이자면 아자르이 어플은우리나라에서 개발되게 되어진 채팅 어플이라고 해요 저는 사실 아자르 처음 보셨을 때 해외에서 만들어진 Program인 줄 알았는데우리나라에서 만들어졌다고한다고 하니 왠지 자랑스럽네요.

 

 

차단되는 경우

기본적으로 아자르는 상단에 보이는 것과 같은 행동을 한다면 차단 대상이 되어 줄 수가 있다고 해요 하지만 상대방에 허위신고로 인해서 계정이 정지 되시기도 하게 되는데 이러한경우 엄청 답답하고 열받을거예요. 그러하기 때문에 아자르 홈페이지에서 ‘문의하기’를 이용해서 호소를 해보신다면 돼요.

 

 

계정 추가 설치 하기

실제로 아자르 홈페이지에서 문의하기를 통하여 계정을 풀기는 어려운데요. 때때로 문의하기를 통해 소명한 다음에 계정이 풀렸다는 얘기도있지만 대부분 희박하다고해요. 이러한경우 아자르 이용해보시려면 parallel space와 같은 중복인스톨러을 설치해보신다면 이용가능해요.

 

 

여러계정 어플

이러한 중복계정 설치러을 설치해본후에 신규로 아자르를 설치 해서 그전의 아자르 계정으로 LOGIN 하시는 것이 아닌 해보지 않은 아자르 계정을 만들어서 접속을 하시는게 대체적으로 유일무이한 아자르 정지 푸는법 이기도 한대요. 휴대폰을 공장 초기화 한다거나 제거하고 새로 설치해봐도 계정 계정 ID로 LOGIN 하시다고 하면 안되어질 겁니다.

 

 

풀리지 않을때 사용하세요

공장초기화를 하시는것도 쉬운일은 아니다보니 이러한 중복계정 설치 어플을 이용하시고나서 신규로 아자르 설치해서서 익숙하지 않은 계정 생성후 이용하세요. 이번엔 아자르 정지 푸는방법에 관련된 팁 설명해드렸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