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2020. 10. 25.

반가워요. 황금연휴라서 영화보시러 가고자 하시던 분들 아주 많으실듯 하죠.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경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이번 설명을 해드리는 방법을 살펴보시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실시간으로 쉽게 경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해볼수가 있으실 거예요. 자 그럼 바로 안내 시작을 해 드리겠습니다.

 

 

메가박스 영화관 선택

가장 우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이 방법으로 메가박스로 검색을 해보세요. 이런식으로 검색을 해보게 되어졌다면 하단쪽에 바로 영화관 메뉴가 보이게 될거에요. 이메뉴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극장 선택

메뉴를 선택을 하시게 되었다고 한다면 바로 이런식으로 극장 선택을 하시는 메뉴가 나오게 되어 지실텐데요. 이곳에서 부산/대구/경상 지역을 선택하고 나서 경주 메가박스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경주메가박스 극장안내

자 그럼 이제 이런식으로 화면이 나오게되질거에요. 이 화면에서 보시면 경주 메가박스에 관련된 소개가 나오게될겁니다. 이 극장은 2층에 위치해있죠. 총 세 개의 상영관이 있고 매표소도 2층에 있죠.

 

 

최신영화 및 시간표

또한 화면을 내려보시면 바로 경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확인해 보실 수가 있을 거예요. 이러한 방법으로 보이시는것과 같이 실시간 상영 시간 정보와 같이서 남은좌석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해지는데요.

 

 

주차장 잉용안내

또한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도움되는 부분들도 안내를 해둘게요. 영화를 관람한 고객분들 이라면 3시간 꽁짜로 주차를 해 볼 수가 있기에 부담이 없으실것 같습니다. 이번엔 경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경주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