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유지나 무슨사랑 및 노래모음 듣기

2020. 12. 3.

이번에는 너무나도 멋진 트로트 가요를 안내를 해드릴겁니다.판소리 가수로 유명하신 유지나씨이기도한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유지나씨 한다면 우선 추억되는 대표 명곡을 한곡 준비를 했어요. 바로 바로 유지나 무슨인기를 준비했어요.

 

 

사실상 중학교때부터 판소리를 하셨고 대학교에서 물론판소리를 전공을 해보시게 되었다고 해요. 그렇다보니 자기만의판소리가 가미된 창법을 구사하시기로하죠!그렇기 때문에 타 가수분들이 전혀 따라서할수 없을거 같기도하네요^^무슨사랑은 판소리가 접목되어서 그러한지 가요들을 듣기한다면 정말 시원시원하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유지나씨 명곡들이 참 많으십니다.그것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노래가 이번에 소개를 해본 무슨사랑이거든요.슬픈 이별을 노래해보고있는 노래입니다.중장년층 중에서도 아주 인기 많으신 가수 입니다.

 

 

노래, 얼굴, 몸매까지 무척이나 완벽하십니다고음부터 저음까지 음역대도 다양하게 소화해내시는데요.흥겨운 오늘의 노래 유지나 무슨사랑 라이브 동영상으로만나보세요.

 

 

트로트와 판소리가 만나 더덕욱 매력있도록 들리는듯한 노래에요. 이러한 자기만의 매력 때매 유지나씨의 가요들을 좋아하시던 분들도상당히 많으십니다.준비해본 비디오을 통해 무슨사랑 노래 듣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또한 하단는 노래방 반주 비디오도 준비하였는데 가사를 보면서 노래 따라서 불러 보아도 좋답니다.

 

 

 

 

계속 들어도 질리지가 않는 노래 유지나 무슨사랑 지금즉시 듣기하시기바랍니다. 애절한 가사도 같이 나오니 가사도 한번 확인하세요다음시간에도 좋은 노래 소개를 해보는 시간 가지도록 할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