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순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2020. 12. 26.

어서오세요 여러분 이번엔 전라남도 순천시 충효로 위치는 순천 메가박스에 대하여 안내해 들어보시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겁니다 순천지역에서 영화를 보러갈 때 순천 메가박스 사용하는분들 엄청 많이 계실겁니다 그렇다보니 순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법 알려드리도록 할건데요.

 

순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결국 여러분들이 보고싶어 하시는 영화가 별도로 있다고 하면이 영화가 몇시에 상영을 하고있는지 아시고 방문 하는것이 불필요한 시간낭비 없이 바로 바로 영화를 보는법을 겁니다 자 그럼 실시간으로 순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법에 대하여 알려 드리도록 할건데요.

 

 

영화관 선택

가장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이러한식으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메가박스라고 검색 해보시면 검색 결과 중에 영화관이라고 되어있는 부분들이 보여 지실 건데요 여길 눌러 주시는게 더 쉽고 편리합니다.

 

 

순천메가박스 선택

영화관을 선택을 했으면 이러한 페이지가 나오게될건데 이 부분에서 광주전라 지역을 선택하시고 오른쪽에 나오게 되는 순천 지역을 골라주세요.

 

 

층별안내

순천 지역을 선택을 해주셨다면 이러한식으로 순천 메가박스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나오게 되실텐데이 극장에는 천연가죽에 리클라이너 쇼파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보다더 편안하게 영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상영시간 확인

화면을 아래으로 내려 보시면 바로바로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한 순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볼수가 있을 거예요. 이러한 식으로 영화 별로 상영시간을 안내해 주시고 있답니다. 아래에는 예매할수가있는 나은좌석 정보까지 같이서 표시가 되는데요.

 

 

주차장 이용정보

또한 클릭을 하시다고 하면 바로바로 방문자분들도 예매를 해볼 수가 있을 거에요 주차는 SC 아울렛 건물 내 지하 주차장을 사용해주시면 되요 영화를 관람 한 고객분들은 3시간 꽁짜로 주차를 해볼수가 있답니다 이번엔 방문자님 분들에게 순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시는법 알려드렸습니다

순천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