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콜센터 및 상담예약

2021. 1. 15.

오늘 이시간에는 AIA생명보험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모든 업무를 처리를 할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는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 하시는 방법과 전화로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겁니다.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안내

전화번호와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하시는 방법 모두 안래를 해드릴테니 여러분들도 안내 참고를 하셔서 편리하신 방법 선택하셔서 이용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으로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을 하고자 하신다면 바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이렇게 검색을 해서 접속을 하실수도 있고 주소로 입력을 해서 이동을 하실수도 있는데요. 주소는 www.aia.co.kr 입니다.

모든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가능

여러분들도 온라인으로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이용하시기 위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보시면 계약내용 조회는 물론이고 사고 보험금 청구를 바로 하실수도 있습니다.

 

AIA생명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에는 전화로 문의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한 콜세터 안내인데요. 대표적인 콜센터 전화는 두가지 있습니다. ARS를 이용한 전화 업무를 위한 1588-9595가 있어요. 그리고 바로 상담원과 연결을 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1588-9898 번호가 따로 있습니다.

 

상담사연결서비스

또한 그냥 전화 번호 뿐만 아니라 온아린 홈페이지에서는 상담예약 서비스도 있습니다. 보통 이런 고객센터 전화하면 상담원 연결하는게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쁜데 계속 전화를 붙잡고 있을수가 없죠. 그런경우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전화 예약을 하실수가 있어요.

 

콜센터 단축번호 안내

여러분들이 1588-9898번으로 전화를 바로 하시게된 경우라고 한다면 위에 보이시는것과 같은 메뉴가 안내가 되어지실겁니다. 미리 원하시는 서비스 번호를 확인하고 전화하시면 보다 편리하실거에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가 되셨다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