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받기

2021. 2. 8.

전염병 사태가 이렇게 오래갈줄 몰랐는데요. 그로 인해서 많은 피해가 발생하였지만 무엇보다도 아이들의 교육에 문제가 생겼던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상황을 극복하기에 온라인 교육으로 전환을 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런 상황에 발맞추어 교과서를 온라인으로 볼수있게 해주고있는데요. 오늘은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로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미래엔 교과서 pdf

미래엔 엠티처

아마도 미래엔 이라는 이름이 생소하실수도 있을거에요. 미래엔이라는 회사는 예전 국정교과서를 담당했었던 대한교과서의 새이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생소하시기도 할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전국의 모든 학생들의 원할한 온라인 교육을 위해서 미래엔 교과서 pdf 제공을 하고있어요.

미래엔 교과서 pdf

미래엔 엠티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도록 할까요. 이렇게 검색창에 미래엔 엠티처라고 검색을 하셔서 접속하신후에 여러분들이 직접 미래엔 교과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어요. 번거롭하다면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이용해보세요.

미래엔 교과서 pdf

온라인 수업 메뉴

홈페이지 접속을 하셔서 좌측의 온라인 수업 메뉴를 눌러주시면 최근 전염병 사태로 인해 진행되어있는 온라인 수업 자료들에 대해서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초등/중등/고등 교과서 EBOOK제공

접속을 해보시면 이렇게 초등과정, 중등과정, 고등과정의 EBook을 제공을 해주고있습니다. 교과서 EBook을 눌러주시면 모든 미래엔 교과서 pdf 파일들이 나옵니다.

미래엔 교과서 pdf

원하는 교과서 선택

이렇게 지원되는 교과서에 대한 자료들이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과정별로 이렇게 교과서들이 제공이 되어지고있는데 선택을 하시면 바로 미래엔 교과서 pdf 확인이 가능하실거에요.

미래엔 교과서 pdf

바로가기

미래엔 엠티처 사이트로 이동하는게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준비해드린 목록 PDF파일 바로 선택하셔서 원하는 교과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만 미래엔 교과서 pdf 다운받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할게요. 교과서PD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