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핫메일 로그인 이렇게 하면됨

2021. 3. 30.

예전에 아마 핫메일 다들 하나씩은 만들어서 썼던적이 있을거에요. 오늘은 핫메일 로그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 하는데요. 특히나 오랜만에 로그인 하려 하시는 분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셨을겁니다.

 

핫메일 로그인

핫메일 로그인 어떻게?

알아본바 현재는 핫메일 로그인이 아닌 아웃룩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메일 서비스가 종료가 된것은 아니고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핫메일 로그인

아웃룩으로 이름변경

핫메일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제공이 되어지던 메일서비스였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8이 나오게 되어지면서 이름과 서비스가 아웃룩으로 바뀌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핫메일 로그인에 어려움을 겪고 계셨을거에요. 단순 이름이 바뀐것이니 기존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가능해요.

핫메일 로그인

아웃룩 홈페이지

여러분들이 핫메일 로그인을 하고자 하신다면 이렇게 먼저 마이크로소프사의 아웃룩 홈페이지로 접속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로그인은 MSN사이트에서도 할수있긴해요.

핫메일 로그인

아웃룩 로그인

이렇게 아웃룩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로그인을 해주셔야 핫메일 로그인이 되어지는데요. 우측에 보시면 로그이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핫메일 로그인

핫메일 로그인

여기에서 여러분들이 로그인을 하시려면 서비스가 바뀌었기 때문에 뒤에 부분인 메일호스트 부분을 @hotmail.com에서 @outlook.com으로 변경을 해주셔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앞부분은 그대로 사용하시고 뒷부분만 바꿔서 로그인 하면 됩니다.

핫메일 로그인

핫메일 아웃룩

앞서 설명드린것처럼 핫메일이 윈도우8 나오는 시점에 서비스가 아웃룩으로 변경이 되어지면서 메일호스트 주소도 변경이 되었기 때문에 이제는 핫메일 로그인 할때 안내해드린 방법을 참고하셔서 로그인해야하는데요. 아웃룩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안내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웃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