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다운로드 방법

2019. 5. 17.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자막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인터넷으로 동영상을 다운 받았는데 자막이 없는 경우들 있으셨을거에요. 다행히도 자막은 곰플레이어에서 운영하는 자료실을 찾아보시면 찾을수가 있는데요.

 

 

 

모든 자막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제가 찾아본바 대부분의 자막들을 제공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에서 원하는 영상의 자막을 검색을 해서 다운로드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바로 한번 이용하는법 알려드릴게요.

 

현재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중 하나가 바로 곰플레이어인데요. 그렇다보니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에는 자막 자료도 방대하고 많이 있더라고요.

 

 

먼저 공식 곰플레이어의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야합니다. 이곳을 클릭을 하셔서 이동을 하신후에 좌측의 메뉴중 <자막 자료실>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서 여러분들디 찾고자 하는 영상을 찾아보셔야하는데요. 제목으로 검색을 해보셔도 되고, 동영상 파일명을 복사하셔서 붙여넣기 해서 찾아보셔도 됩니다.

 

 

 

클릭을 하셔서 미리 자막의 싱크에 대해서 확인을 해볼수도 있어요. 그리고 다운로드수도 확인하셔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되어진 파일을 받으시는게 아무래도 좋을거에요. 다만, 싱크가 안맞을수도 있으니 나중에 조절을 해야할수도 있겠죠.

이제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을 통해서 자막파일을 내려받아주셨다면 이제 파일명과 동일하게 자막파일명도 바꾸어주세요. 그렇게 해주시게 되면 동영상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자막이 로드가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자막파일을 다운로드 해야할곳을 찾고 있으셨다면 오늘 안내해드린 사이트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