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동화물 지점조회 전국안내

2021. 4. 6.

크기가 조금 크거나 무거운 택배의 경우에는 일반 대한통운택배  같은곳을 이용하지 않고 대부분 화물택배로 이용하게 되는데요. 경우에 따라서는 직접 영업소에 방문해서 물건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반대로 물건을 보내실거라고 한다면 직접 경동화물 지점조회를 해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

전국 지점확인하기

생각보다 전국에 지점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택배 보낼때 주변 가까이에 있는지 경동화물 지점조회를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가까운곳에 위치해있어서 놀랐던적이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가까운 지점 부터 조회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

확실한 지점조회하기

아무래도 여러분들이 가장 정확하게 지점을 조회해보시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점을 조회하는것인데요.

경동화물 지점조회 해보시려면 여러분들도 안내해드리는 방법 참고해보세요. 참고로 하단에 바로 지점조회할수 있는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달아드리겠습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

경동택배 홈페이지

여러분들도 경동화물 지점조회를 하기 위해서 이렇게 경동택배로 검색을 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운송장 조회 또는 영업점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어요.

경동화물 지점조회

영업소 조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렇게 영업소조회를 할수가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그리고 운송장 조회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

영업소 검색

지역이름으로 입력을 하시고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경동화물 지점조회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생각보다 전국에 지점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경동화물 지점조회

지점 안내

이렇게 보시면 지도상으로 위치도 확인이 가능하며 지점의 연락처도 안내가 되어집니다. 대체적으로 화물영업소에는 주차할수도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택배 보낼게 있다면 안내되어있는 주소로 검색해서 방문하시는것도 좋을겁니다. 오늘 안내해드린 경동화물 지점조회 방법 참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