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김상희 노래모음 베스트히트곡

2021. 4. 14.

 반가워요. 이번 소개해보도록 할 7080뮤지션은 바로바로 김상희씨이기도 한데요. 뮤지션 김상희씨에 관련 되어진 소개와 울산큰애기등의 김상희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네요. 여러분들도 참 좋아하시는 가수분이시죠.

 

김상희 노래모음 베스트히트곡

김상희 프로필 소개 

 7080뮤지션 김상희씨의 프로필도움되는부분들도 함께 첨부했는데요. 1943년생이시며 최근에는 대한민국연예인한마음회 소속이기도 해서 이사장이라고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또한 그때쯤에도 상당한 화제였었던 부분들이 있죠.

김상희 노래모음 베스트히트곡
김상희 노래모음 베스트히트곡

 바로 바로 고려대학교 법학과 출신이시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그시절에도 큰 화제가 되어지기도 했었어요. 이번엔 지나간시절의곡인 김상희 노래모음을 준비해보았네요. 분가운 분들 많으실거에요.

김상희 노래모음 베스트히트곡

 그렇다보니 이번엔 그시절 최고의 히트한 노래들을 전부 쉽게들어 보기를 해보실수가 있도록 안내를 해보게 되어 졌는데 한번만재생을 해보면 딱딱딱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실건데요.

 

 

 상단에 준비해보았던 김상희 노래모음에선 총 23곡이 모아있습니다. 전부 1시간 7분 가량 재생이 되어지실 겁니다. 앞부분에 유명한 노래 위주로 배치가 되어 있죠. 가장 잘알려진 대머리총각, 울산큰애기등의 노래가 흘러나오게 되어지는군요. 오늘의 추천곡 즐거우셨길 바래보면서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