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윈도우10 알약 다운로드 최신버전 받기

2021. 4. 15.

 최근는 정말 인터넷에서 함부로 화일을받으시면 안되실것 같더라고요. 바이러스도 무섭지만 요즘 악성코드와 랜섬웨어들도 너무 무서운데요. 순식간에내 PC가 좀비 PC로 될수도 있는데요.이번엔 공짜백신인 알약을 안내를 해드릴게요.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디펜더가 들어가있지만 추가적으로 백신 프로그램 설치 하시는게 좋습니다.

 

윈도우10 알약 다운로드 최신버전 받기

윈도우10 알약

 아마 알약 많이들 이용하시게 될텐데요.저 또한 포맷하고바로 Install을 해두는 어플 중에 하나입니다.윈도우10 알약 최신version다운 해보는 방법이 궁금해하는분들이 계신것 같아서 안내를 해드립니다.알약은 이스트 소프트에서 개발한 백신이기도 한데요.알집으로 알려진 어플리케이션 개발사이랍니다.알약 아마 제가 생각하기에는우리나라1위나 2위정도는 차지하고 있으실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윈도우10 알약 최신VERSION다운을 받으시려면가장 우선 정식 사이트를 가셔야 겠죠.

윈도우10 알약 다운로드 최신버전 받기

알약 홈페이지

 윈도우10 알약 최신version다운을 하시려고 한다면 하단바로가기를 누르시고 정식 사이트를 방문해주시게 되면<다운>버튼이 활성화 되어져 있기도 있는데요.클릭을 하시게 되면 인스톨File이 받아지실텐데요.다 받아 보셨다면 클릭해주세요. 알약최신VERSION다운 링크

윈도우10 알약 다운로드 최신버전 받기
윈도우10 알약 다운로드 최신버전 받기

알약 설치하기

 그러면 이렇게 인스톨이 바로 진행이 되어 지십니다.다운만 해보셨다면 그 다음은매우 간편합니다다만 알약외에 제휴 어플이 인스톨될수 있어서동반 인스톨되어지는게 없는지 살펴보고 절차진행을하세요

윈도우10 알약 다운로드 최신버전 받기

윈도우10 호환되는 알약

 인스톨을 전부 하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엔진이 최신VERSION으로같이서 UPDATE 인스톨이 되시게 될텐데요. 또한 난다면 이제는 바이러스 점검을 해보실수가 있도록 될듯한데요. 이번 안내를 해 보았던 정식 사이트이용을 해서 최신version으로 셋업을 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최근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백신중 하나이니 꼭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