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정보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보는법

2021. 4. 16.

 어서오세요.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을 보는 방법에 관련 되어진 설명을 해 보도록 할거에요. 간단하게 컴퓨터로 살펴볼수 있어요. 최근에 경제가 참 어려운데 그러한 상황이다보니 취업 자리를 구하시고 계신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여러가지 취업 홈페이지, 알바 홈페이지들이 있긴 하지만 벼룩시장 물론 참고하는것이 좋습닌다. 단기 알바에서 공휴일 알바, 외국인 채용등등 정말 여러가지 일자리들이 올라오거든요. 특히나 의정부 지역내에서 일자리 구하고 있다면 한번 같이 참고해보는게 좋으실거에요.

 

이제 컴퓨터로 보자

 우선 방문자분들도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을 컴퓨터를 통해서 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하죠. 우선 부터 이동을 하는방법에 관련하여 소개를 하려고 하는겁니다.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보는법

벼룩시장 홈페이지

  국내에서는 생활 정보 신문 하면 벼룩시장과 교차로가 가장 유명하시기로 하죠. 그만큼 큰 회사이기도 한데 가 많이 잘되어져있겠죠.

 전국에 있는 전체 지역의 신문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해 보시고있어요.

 그리고 인터넷을 통해서 지금 즉시바로 한번 신문을 보실수 있도록 그날그날 지금즉시 종이신문하고 똑같은 온라인 신문이 배포되어 지죠. 검색창에서 우선 '벼룩시장'으로 서치를 해주세요.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보는법

지역별 벼룩시장

 이제 인터넷을 통해서 취업도 알아보자

 서치를 해주시게 된다면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나오게 되어졌을겁니다. 여기에서 최상단의 메뉴를 보다보면 '지역별 벼룩시장'이라는 부분이 있을 겁니다. 여길 클릭해주세요.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보는법

경기도 의정부 선택

 경기인천 지역에서 의정부 지역만

 그렇게하면 전국 지도가 나오게 되어 지시는데 이중에서 '경기/인천'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리고 나서 아래의 지도상에서 의정부를 초이스을 해야합니다. 그러면 의정부 신문페이지가 열릴거예요.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보는법

구인구직 보는법

 그냥 게시판으로 보시려면 상단의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컴퓨터를 조금 사용하실수가 있다면 게시판으로 보시는게 좋고 아니라면 종이신문으로 보시는게 좋은데요. 이중에서 이젠 종이신문을 똑같이 바로 보시려고 하면 우측의 '오늘 신문보기'라고 되어져 있는부분을 클릭해주세요.그리고 흘러간 신문도 모두 보실수가 있네요. 보시는 방법은 마우스로 넘겨 보시고 확대하시며 볼수가 있어요.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일자리보는법

의정부 벼룩시장 바로가기

 일자리 일자리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종이신문하고 동일하게 컴퓨터로 보실수가 있을 거에요. 요번에는 의정부 벼룩시장 구인구직 살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내용을 설명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소개를 해본 안내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래 보면서 저 필자는 이만 물러가도록 해드릴게요. 의정부벼룩시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