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주소 신주소 변환 간단하네

2021. 4. 16.

아직 도로명주소가 낯선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계속 지번주소를 사용하다가 새롭게 생겨난 도로명주소를 사용해야 한다면 잘 떠오르지 않아요. 그래서 가단하게 구주소 신주소 변환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겠지만 저는 가장 정확한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을 이용해볼겁니다.

구주소 신주소

 익숙하지 않은주소를 기억하고 다니지도 않는데 막상 도로명주소로 입력을 해봐야해보고있는 상황이온다면...이럴땐 구조소를 입력해주시면 신주소로 변환을 해주시는 홈페이지가 있답니다. 구주소 신주소 변환 홈페이지는 국가에서 운영하고있는 서비스이거든요.어떻게 변환을 할수가포함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겁니다.

구주소 신주소 변환하기 간단하네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 이용하자

 검색창에서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이라고 쳐서검색을 해보셔도 되어 지구요. 각각 또 검색하여서 쓰시면 번거로울수 있어서포스팅아래부분에 바로가기주소를밑에 적어드려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도로명안내시스템

구주소 신주소 변환하기 간단하네

구주소로 검색해보자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되면 이 방법으로 나오고있네요!이 위치에 주소를 입력해보고있는 부분과 검색버튼 보이시기도 합니다!?별다른 메뉴로 들어갈 필요없이 메인화면에서 구조소를 입력해보신다면 되는데요.혹은 아파트 같은 건물 이름을 입력해 보아도됩니다.

구주소 신주소 변환하기 간단하네

지번주소 입력하고 검색

 저는 세종문화회관을 검색을 해보았는데요.특정 건물은 주소를 모든 입력하지 않으셔도 되어 지십니다.이런식으로 검색하여보니 익숙하지 않은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라고 나오고있네요.

구주소 신주소 변환하기 간단하네

새로운 주소 안내

 또한 더보기를 클릭을 하게 되면 이러한 식으로영문 주소도 나오게 되어지죠. 영문주소를 확인할 일이 그리 많이 있지는 않지만만약에 필요할수 있기에 알아두는것도 좋습니다^^이번엔 구주소 신주소 변환하기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참고가 약간 되셨는지 모르겠는데요.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바로가기가 있어서 바로 한번 한번 도로명주소를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