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정보

7080 팝송 무료듣기

2021. 4. 22.

그리운 그시절을 떠올려볼수가 있는 팝송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물론 최근에 나오는 노래들도 좋은 노래들이 많이 있지만 그래도 저는 흘러간 노래들이 더 좋더라고요. 오늘은 7080 팝송을 준비해보았는데 연속으로 들어보실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어요. 

 

7080 팝송

 이번엔 봄과 가을에 참 잘어울리는 지나간시절의 7080팝송 대표곡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오늘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굉장히 만족스러워 하시게될만한 노래들 모음이거든요. 아련한 그리운추억을 떠올려 보게 할만한 음악들이거든요.

 히트한 노래들만 전부 들어있어요. 팝송은 물론 1970년대 1980년대 발표되게 되어진 올드팝송들이 좋은 음악들이 많았던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조용하고매우 분위기 좋은 음악들이 거의 담아져 있죠. 들으며 거의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도 익숙한 팝송들이겠죠.

 

간혹은 팝송이 감상 하고 싶은데 어떤 노래들을 들어봐야할지 모르겠다 싶을때가 있죠. 그럴때는 이러한식으로 미리 선곡이 되어있는 모음으로 들어보시는게 좋은것같습니다. 대한민국인이 좋아하고있는 지나간시절의 올드팝송들입니다.

 

 이번 안내를 해보는 팝송들은 한번만재생을 해두게 되어지면 전부자동으로 연속으로 흘러나오게 되어지십니다.1시간 이상씩 재생이 되니까 꾀 오랜기간 동안 음악 감상을 해볼수가 있으실 거예요. 지나간시절의 음악을 들어 보고 있기에 왜 그런지 가슴이 뜨거워지는듯 하기도 합니다.

 

 

 또한 뭉클해지기도 하시는것 같은데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아련한 흘러간시절의 7080팝송을 안내를 해드려보게 되었는데요. 이번 안내를 해 보았던 노래듣기 마음에 드셨으시면 좋겠어요. 다음 시간에도 좋은 노래 안내를 해 드려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