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택배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2021. 4. 22.

 근래에 택배를 평상시보다 더 자주 이용하게 되어진듯하네요. 그렇다보니 택배 대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문의 해야하는  경우도 있으실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준비해 보았어요. 오늘 이시간에는 롯데택배 고객센터 정보를 안내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롯데택배 고객센터 안내

 요즘에는 컴퓨터를 통해서 롯데택배 고객센터를 이용하실수도 있도록 되어 졌는데 반품접수나 택배 예약은 컴퓨터로도 가능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전부 업무를 온라인으로 할수는 없으시기도해서 콜센터를 이용해주셔야하기도 합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택배 고객센터 연락처

 의심할 여지없이 바로 연락처가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지금바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고 싶으신 분은 상단에 안내되어져 있는 택배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보세요. 대표번호는 1588-2121번이기도 합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반품해보는 방법

 또한 대부분 택배 물건의 이상으로 인해서 반품접수를 하기 위해서 검색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 하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렇다보니 FAQ도 찾아와보았는데요. 참고를 해주신다면 좋을듯하시더라고요.

롯데택배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예약하기

 이런식으로 가장 먼저 온라인으로 접수를 한다거나 반품접수를 하고자 하신다면 인터넷 공식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하면 인터넷 롯데택배 고객센터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더라고요. 인터넷 고객센터는 사실 별거는 없더라고요.

롯데택배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전부메뉴 선택

 택배를 접수를 하시거나 반품접수를 해 주셔야하시는 경우라고 한다면 오히려 인터넷이 더 편리할수 있군요. 오른쪽에 살펴보시면 전부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 이부분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롯데택배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택배예약 및 반품예약

 이런식으로 전부 메뉴가 나오게 되요. 살펴보시면 고객지원이라고 인터넷 롯데택배 고객센터도 있긴 한데 FAQ나 고객의 소리등을 접수할 수가 있습니다. 그외에 예약을 하신땐 예약조회 메뉴들을 이용을 해보시면 되느데요. 보이시는것과 같이 택배예약이나 반품예약을 할 수가 있거든요. 안내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댓글